전산회계 2급 시험이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 8월 19일(토)에 시행되는 전산회계 2급 시험은 전산세무회계 과목 중 난이도가 가장 낮아 2학기 시작을 앞둔 취준생들에게 인기가 높은 자격증 중 하나다.
난이도는 낮지만, 비회계 전공자들에게는 어려운 회계 과목이기 때문에 기초를 탄탄히 쌓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 때문인지 에듀윌이 출간한 기초회계원리 교재는 온라인 서점
예스24 공무원 회계학 분야에서 5월 4주차부터 7월 5주차까지 11주 연속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는 등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교재는 회계학 기초부터 전신회계 2급 시험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기초회계원리> 교재가 회계 기초 수립을 위한 책이라면, <전산회계 2급> 교재는 실전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된 책이다. 이번 73회 전산회계 2급 시험 응시생 김 모씨는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이 교재의 가장 큰 특징은 보기 쉽게 구성되어 있다는 것"이라며, "한 권만 봐도 합격점수를 받을 수 있다"고 평했다.
독학으로 시험 준비중인 또 다른 응시생 정 모씨는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이론 옆에 기출 회차 표시가 되어 있어서, 중요한 문제만 골라서 공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말하고 "시험범위가 방대한데, 시간을 아끼게 해주는 선생님 같은 교재"라고 평가했다.
관계자는 "전산회계 2급 자격증은 희소성은 높지만 난이도는 낮아 취준생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자격증"이라고 말했다. <에듀윌 전산회계 2급> 교재와 <에듀윌 기초회계원리> 교재는 예스24를 포함한 온라인서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전산세무회계 외에도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행정사, 사회복지사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운영중이다. 특히 전국에 위치한 오프라인 학원에서는 9급공무원,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등 공무원 커리큘럼도 운영중이다. 학원은 서울 대방, 노원, 부산 서면, 인천 부평 지역에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