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여름성수기를 맞이하여 대한민국 레저업계 1위 대명리조트는 지난해 인기리에 삼척 쏠비치를 오픈 했고, 2017년 7월 대명리조트 청송 오픈을 하면서, 회원권에 관심이 있는 개인 및 법인 신규회원을 모집 중이다.
신규분양 회원모집 상품은 원룸형 패밀리와, 투룸형 스위트, VVIP 고급형 노블리안 회원권으로 나눠지게 된다.
모든 상품은 등기제와 회원제 두 가지로 선택할 수 있는데 등기제는 소유권 이전등기를 받는 매매 형태의 상품이고, 회원제는 일정기간 사용 후 전액 돌려받는 전세개념의 상품이다.
회원 가입 후 전국에 대명리조트, 홍천 비발디파크 및 소노펠리체, 소노빌리지 와 양양 쏠비치, 삼척 쏠비치, 설악 델피노 골프앤리조트, 양평, 제주, 경주. 단양, 변산, 거제마리나 및 여수와 고양 엠블호텔 등, 전국의 13개 직영 리조트 와 착공예정인 충남 보령 원산도, 경남 남해, 전남
진도를 모두 이용 가능하다.
개인이나 법인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스위트 투룸형 회원권은 가장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개인 기명과 법인 무기명으로 구입이 가능하며, 일시불로 가입 시 5%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게 된다.
또한 이번에 가입한 신규 회원들에게는 다양한 대명리조트 할인 및 무료 혜택을 받으실 수가 있는데, 기명 회원인 경우 객실료 50%할인, 스키무료, 골프 및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주중 무료 및 주말 50% 혜택이 제공된다.
회원가입 절차는 패밀리는 개인기준 분양금 2,330만원, 스위트는 3,310만원이며, 계약금 입금과 동시에 전국에 대명리조트 13개 직영점과 체인점을 바로 예약 가능하고, 골프, 승마, 스키, 오션월드 등 부대시설을 회원가에 이용이 가능하다.
2017년 여름 성수기 대명리조트 회원권 신규회원 모집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전화로 자세한 분양 상담과 안내 책자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분양권 문의 02-2186-54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