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건강식품 브랜드 `애드리언게그넌(Adrien Gagnon)`이 압구정동에 위치한 갤러리아명품관 고메이494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오는 17일까지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에서는 `프라임오메가3`와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아연`, `가르시니아`, `프로바이오틱스 100억` 등 건강기능식품을 3개 이상 구매하는 이에게 최대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건강문진 IoT 프로그램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마이 애드리언`은 신장, 체중, 연령, 성별을 기반으로 개인의 영양상태 분석을 통해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함으로써 신체의 영양밸런스를 균형 잡힌 상태로 설계해주는 건강정보 제공 서비스다.
서비스는 매장 내에 비치된 `마이 애드리언` 프로그램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해당 서비스를 체험하거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등 SNS을 통해 내용을 공유하면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과 필케이스를 증정한다. 행사 참여자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1개 구매 시 30%, 2개 구매 시 40%, 3개 이상 구매 시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공식 수입 유통사인 엠큐네트웍스의 원수호 상무는 "이번 갤러리아명품관 팝업스토어를 통해 선보이는 `마이 애드리언` 프로그램은 최근 이슈로 떠오른 IoT 기술을 접목해 자신의 영양상태를 체크하고 보완할 수 있는 새로운 건강정보 서비스"라며, "자신에게 맞는 맞춤 건강기능식품을 추천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할인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팝업스토어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캐나다 퀘백에서 유래한 애드리언 게그넌은 현재 전세계 20여개 이상의 국가에 진출해 있는 70년 전통의 글로벌 건강식품 브랜드다. 홍콩 1위 드럭스토어 `왓슨스(Watsons)` 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중 판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캐나다 소비자가 평가하는 `컨슈머 초이스 어워드(Consumer Choice Award)`의 바디앤헬스(Body&Health) 부문에서 3년 연속 상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