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4일부터 내달 30일까지 진행
최대 3만원 청구할인 제공, 엘포인트 적립 및 사용도 가능해
국내 호텔 예약 전문 사이트 `호텔엔조이(대표 강경원)`는 `롯데카드`와 함께 청구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14일부터 내달 30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호텔엔조이에서 롯데카드 또는 롯데 아멕스카드를 사용해 숙박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회원당 1회의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롯데카드 또는 롯데 아멕스카드로 최대 3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며, 15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1만원의 혜택을, 30만원 또는 5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에는 각각 2만원과 3만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엘포인트 적립 및 사용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지난 5월 롯데멤버스와 제휴를 체결한 호텔엔조이는 숙박을 예약할 경우, 결제금액의 1%를 엘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포인트는 본인이 보유한 한도 내에서 금액 제한 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롯데멤버스 카드를 소지하고만 있어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단, 엘포인트 서비스는 웹사이트와 모바일 사이트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8월말부터는 업데이트를 통해 앱에서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총 3천만원 규모로 진행되는 롯데카드와의 이번 이벤트가 호텔엔조이를 이용하는 고객의 휴가비 부담을 덜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호텔엔조이`는 이 달 말까지 홍콩 호텔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유심칩을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예약 1건당 홍콩에서 사용 가능한 유심칩 2개를 증정하며, 투숙 기간은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