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88.85

  • 7.82
  • 0.30%
코스닥

729.83

  • 4.76
  • 0.65%
1/4

보나비츠, 온오프라인 유통망 확대 가속화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보나비츠가 연이은 유통망 확보로 판로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보나비츠는 지난 7월에만 부츠(Boots) 명동점과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 CJ몰, 신세계몰, GS샵을 오픈하였고 이번 달 7일에는 롯데닷컴을 오픈, 다가오는 17일에는 부츠(Boots) 스타필드 고양점에도 입점할 계획이다.
보나비츠는 친환경 프리미엄 치약 2종, 노블피치블라썸과 벨벳로즈애플밤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덴탈 시장에서 선두주자로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천연에센셜 오일성분과 다양한 비타민 성분을 함유하고 전 성분을 공개해 믿을 수 있는 안심치약으로 입소문 나 있으며, 최근에는 유명 연예인들이 애용하는 제품으로 알려져 인기를 더하고 있다.
보나비츠 관계자는 “올해 하반기에는 덴탈 라인으로 신제품을 많이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소비자들이 손쉽게 보나비츠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유통망 확대에도 더욱 주력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보나비츠 자사몰에서는 8월 한 달 동안 전제품 15,000원 이상 구매 시 탐앤탐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