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가 8월 7일 신곡 `좋은걸 뭐 어떡해` 발표를 앞두고 멤버 Jae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일 정오 자사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DAY6 멤버 Jae의 티저 이미지 2장을 공개했다. 지난 1일 선보인 티저 이미지의 첫 주자 성진에 이어 Jae 역시 스쿨룩으로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티저 이미지에는 곡명 `좋은걸 뭐 어떡해`와 `2017. 8. 7 12PM`이라는 공개 시기도 함께 담겼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는 기타 패턴의 셔츠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뽐내며 시크한 멋을 선사했다.
DAY6가 8월 7일 정오 공개하는 `Every DAY6 August`의 타이틀곡 `좋은걸 뭐 어떡해`는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하는 여자에게 이미 빠질 대로 빠져버린 남자의 마음이 담긴 록 장르의 곡이다. 강한 베이스 리프가 배치된 벌스와 뮤지컬 사운적인 경쾌한 후렴이 대비돼 시니컬하면서도 유머러스한 느낌을 준다.
DAY6는 지난 1월부터 매달 신곡을 발표하는 프로젝트 `Every DAY6`를 선보이고 있다. 1월 `아 왜(I Wait)`와 `겨울이 간다`부터 2월 `예뻤어`와 `My Day`, 3월 `어떻게 말해`와 `그럴 텐데`, 4월 ‘장난 아닌데’와 `Say Wow`, 5월 ‘DANCE DANCE’와 ‘Man in a movie’ 등의 신곡을 선보였다. 6월에는 타이틀곡 `반드시 웃는다`와 `오늘은 내게`를 포함한 첫 정규앨범 `SUNRISE`을 발매하고 `믿고 듣는 데이식스`라는 호평을 이끌어 냈으며 7월에도 신곡 ‘Hi Hello’와 ‘Be Lazy’를 통해 많은 음악팬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한편 DAY6는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8월 13일과 26일 방콕과 자카르타에서 `DAY6 Live & Meet 2017`이라는 타이틀로 현지 쇼케이스 및 팬미팅을 연다. 8월 19일에는 도쿄서 열리는 일본 대표 록 페스티벌 ‘섬머소닉 2017’에도 참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