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처음 바른 그대로 강력하게밀착되는 매혹적인 레드 컬러의 ‘글램락 뱀파이어 키스 익스트림 라커’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뱀파이어 키스 익스트림 라커’는 바르는 순간 입술에 빈틈없이 픽싱돼 처음 그대로 하루 종일 지속되는 립 라커 제품이다. 가볍고 매끈한 피팅겔 성분이 미세한 입술 주름 사이로 스며들어 흐르는 물에 문질러도 흐트러짐 없이 완벽하게 고정된다.
또한, 한 번의 터치로 시선을 압도하는 선명한 레드 컬러가 발색돼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장미 꽃잎, 홍화, 로즈힙 등 5가지 레드 플라워의 풍부한 비타민 성분은 생기 있는 입술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글램락 뱀파이어 키스 익스트림 라커는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딥 레드 컬러의 ‘데블’, 선명한 레드 컬러를 자랑하는 ‘파라노말’, 피부톤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레디쉬 오렌지 컬러의 ‘포이즈닝’, 차분하고 도시적인 레드 브라운 컬러의 ‘번트’, 말린 장미 빛이 감도는 로즈 레드 ‘팬텀’ 등 총 5가지로 구성됐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글램락 뱀파이어 키스 익스트림 라커는 입술에 강력하게 픽싱되어 하루 종일 지속되는 제품”이라며, “평소 빨대나 컵에 묻어나는 립스틱에 불편함을 느꼈다면 그 어디에도 흔적을 남기지 않는 투쿨포스쿨의 립 라커를 사용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