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스트로우(빨대)는 거절한다. `바나나 우유 하나를 마시더라도 남들과 다르게 마실 거야.` 빙그레는 20대를 겨냥한 `마이 스트로우`를 출시했습니다. 러브 스트로우, 자이언트 스트로우, 링거 스트로우 3종 세트를 앞세운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은 바이럴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네요. 색다른 스트로우로 재미난 인증샷을 남기는 20대 들에게 핫한 아이템입니다. 어떠한 스트로우들이 있는지 한 번 보시죠.
사진=빙그레 인스타그램
■ 커플 인증샷용 `러브 스트로우`
커플이 아니면 바나나 우유도 못 마신다?! 러브 스트로우 특징은 우유 하나를 같이 나눠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실용성은 떨어져 보이지만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 커플 인증샷으로 사용하기에는 딱인 것 같습니다.
사진=빙그레 인스타그램
■ 병맛으로 즐기는 `링거 스트로우`
주말이면 몸하나 움직이기 귀찮은 경우 많이들 경험하셨죠? 프로눕방러들에게 희소식이 찾아왔네요. 뒹굴뒹굴 누워서 손하나 까닥하지 않아도 마실 수 있는 링거 스트로우입니다. 제법 긴 스트로우로 누워서도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만약 어머님이 누워서 쪽쪽 거리는 모습을 보신다면 등작 스매시가 날아올 수 있다는 점 주의 하세요.
사진=빙그레 인스타그램
■ 남자라면 한번에 들이키는 ‘자이언트 스트로우’
얇은 스트로우로 찔끔 찔끔 감질나게 나오는 것이 싫은 상남자들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원샷 원킬로 한 번에 쭉 들이킬 수 있는 자이언트 스트로우. 구멍의 직경이 12mm 달하며 스테인리스로 재질로 제작되어 냉장고에 보관하여 드시면 더욱 시원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올여름 남자친구, 여자친구와 함께 물놀이 여행 준비물로 러브 스트로우 하나 챙겨 가는 건 어떨까요? 러브 스트로우로 함께 쪽쪽 빨고, 인증샷도 찍는다면 더할 나위 없는 여름 피서철을 보낼 수 있지 않을까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