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자동차담보대출 상품을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는 `마카론(My car loan)` 홈페이지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유를 살펴보니 타던 차를 그대로 타면서 받는 대출상품이기 때문인데요, 누구나 본인명의 차량을 가지고 있는 시대에 긴급한 자금이 필요할 때 간편하게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소비자들에게 큰 어필을 주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니 매우 심플한 구성에 상품비교가 쉽도록 되어 있어 살펴보기가 매우 편하였고, 또 상품의 특징을 상세히 기술하여 소비자들의 선택을 돕고 있었습니다. 실제 자동차담보대출 시장은 지난 14년 이후 규모가 확대되어 2017년 현재 2금융권(저축은행,캐피탈)의 상품 확대로 인해 안정성과 상품성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마카론은 확대된 2금융권 상품들을 하나의 플랫폼으로 모아 무료로 정보를 제공하고 비교부터 상담 그리고 접수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프로세스를 구축하여, 더 이상 소비자들이 불편하게 이곳저곳을 방문하지 않아도 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카론 관계자에 따르면 홈페이지를 오픈한지 3개월만에 `내 차의 대출한도가 얼마일까?`라는 물음으로 홈페이지를 찾아 주신 이용자들이 날이 갈수록 증가함에 따라 얼마전 서버증설까지 완료 했다고 합니다.
사실 살다 보면 누구나 예기치 않은 일들로 급한 자금이 필요한 순간들이 누구에게나 찾아올 수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 믿을 수 있는 대출정보만을 선별하여 객관적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는 것은 매우 도움되는 일일 것입니다.
마카론 고객센터: ☎1599-3003
마카론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macarloan.co.kr
검색창에 " 마카론 "을 검색 하세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