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의 새 프로젝트 앨범 ‘오아시스’에 에이핑크의 합류 소식이 알려지며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31일 낮 12시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이하 플랜에이) 측은 트위터, 페이스북 등 공식 SNS와 멜론 파트너 센터 등지에
‘PLAN A’ Third EPISODE `OASIS` Apink & HuhGak & VICTON 2017.08.03 18:00`라는 문구와 함께 에이핑크의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에이핑크는 여름에 걸맞게 몸매가 드러나는 옷을 입은 채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에이핑크는 여름밤과 어울리는 소품들과 함께 파티 분위기를 풍겨 공개될 음원에 대한 궁금증은 더욱 커진다.
에이핑크의 티저 사진이 공개됨으로써 세 번째 프로젝트 앨범의 아티스트가 전원 공개됐다.
특히 데뷔 이후, 에이핑크, 허각, 빅톤 멤버 전원이 음원으로 모인 것은 처음이어서 더욱 화제가 된다.
에이핑크는 지난 6월 26일 미니 6집 <Pink UP> 타이틀곡 ‘FIVE’로 컴백, 음원 사이트에서는 줄곧 상위권을 차지했고,
뮤직비디오는 공개한 지 일주일 만에 조회수 230만뷰에 육박하는 기록을 보이며 인기를 과시했다.
그뿐만 아니라 `더 쇼`, `쇼! 챔피언`, `쇼! 음악중심` 등의 음악방송에서 6관왕을 하며, 음원, 뮤직비디오, 음악방송 세 마리의 토끼를 한꺼번에 잡는 큰 성적을 거뒀다.
국내 활동 이후 에이핑크는 일본에서는 8번째 싱글 ‘‘もっと GO! GO! (못또 고! 고!)’를 발매, 오리콘 차트 데일리 1위를 차지하며 국내외 팬덤의 파워를 실감케 했다.
한편 플랜에이의 세 번째 프로젝트 앨범 ‘오아시스’는 8월 3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