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소매 스타일은 매년 무더위 속 여성들에게 특히 사랑 받는 아이템이다. 이때 밋밋하게 드러나는 손목의 허전함을 채우고 싶다면 유니크한 시계를 활용해 간편하게 스타일 지수를 높이는 것은 어떨까.
◆ 화려한 민소매 원피스에는 ‘실버 메쉬 시계’화려한 패턴의 민소매 원피스로 세련된 여성미를 강조한 이들은 실버 메쉬 시계가 제격이다. 실버 컬러가 스트랩부터 케이스, 인덱스까지 가미된 다니엘웰링턴의 메쉬 시계는 시크하면서 도시적인 느낌을 연출해준다. 특히 깔끔한 디자인이 화려한 민소매 원피스 스타일의 무게를 잡아줘 더욱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높여준다.
실버 메쉬 시계와 화려한 민소매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면 액세서리는 차분한 디자인의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골드 컬러의 드롭 이어링은 성숙한 여성미를 어필하기에 좋은 아이템. 마지막으로 블랙 레더 미니백을 함께하면 패셔너블한 민소매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 편안한 민소매 패션엔 고급스러운 ‘골드 매쉬 시계’캐주얼 한 민소매 티셔츠를 선호하는 여성들은 고급스러운 무드의 골드 시계를 착용하도록 하자. 로즈 골드 컬러의 슬림한 메쉬 스트랩과 화이트 다이얼이 조화로운 다니엘웰링턴 시계는 페미닌하면서 우아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이때 팔찌나 다른 주얼리는 최소화해 골드 메쉬 시계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것이 팁이다.
이와 함께 패션 지수를 더욱 높이는 아이템으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것은 어떨까. 매끄러운 실버 프레임의 블루 틴트 렌즈가 멋스러운 선글라스는 청량하면서 트렌디한 느낌을 한껏 고조시킨다. 마지막으로 볼드한 스트랩의 푹신한 미드솔이 매력적인 샌들을 매치하면 캐주얼하면서 고급스러운 민소매 스타일링을 선보일 수 있다.
다니엘웰링턴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 민소매 스타일의 허전함을 채우기 위해 시계를 문의하는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다”라며 “시계는 모든 패션에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매치 가능해 누구든 패셔너블하고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