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비텐플러스 취재팀이 오는 9월 15일(금) 개막하는 1회 한중국제영화제의 김보연 집행위원장을 만난다.
오늘 12시 강남 도산공원 일대에서 한중국제영화제 김보연 집행위원장의 티비텐플러스 단독인터뷰가 진행된다. 1회 한중국제영화제 개최를 맞이해 이번 인터뷰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게스트 소개 등 기본적 영화제 개요뿐 아니라, 지난 3년간의 영화제 준비 과정에 대해 들어본다. 특히, 사드 문제로 어려움을 겪었던 부분과 아시아 문화 축제로서 한중국제영화제가 갖는 의의를 짚어본다. 또한, 한중국제영화제가 아시아 신인 스타 발굴의 장을 목표로 준비 중인 프로젝트에 관해서도 들어본다.
중국 국가 경제 포털 중국경제망(中國經濟網)과 생방송 전용회선을 확보하고 데일리 생방송과 위클리 프로그램을 공동제작하고 있는 한국경제TV는 이번 한중국제영화제에 미디어 파트너사로 참여한다. 한국경제TV의 콘텐츠 모바일 1인 방송 플랫폼 티비텐플러스에서는 <한중국제영화제TV> 채널을 통해 앞으로 한중국제영화제 개최까지의 전 과정을 전할 예정이다.
김보연 위원장 인터뷰 영상을 선보일 <한중국제영화제TV>는 티비텐플러스 유튜브 채널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티비텐플러스(TV10plus)` 앱을 다운받아 시청할 수 있다. (사진=한중국제영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