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샥(G-SHOCK)에서 기능성을 강화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카시오 브랜드 지샥이 다양한 기능을 강화한 그래비티마스터 ‘GPW-2000’ 시리즈를 선보였다. 브랜드가 새롭게 선보인 ‘GPW-2000’ 시리즈는 최첨단 기능을 탑재한 것은 물론 견고한 내구성까지 갖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3WAY TIME-SYNC` 기능을 탑재한 지샥의 ‘GPW-2000’은 전파수신, GPS, Bluetooth를 활용한 시간 3중 보정으로 전세계에서 가장 정확한 시간을 표시해 준다. 또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GPW-2000 전용 ‘플라이트 로그’ 기능은 시계의 원터치 버튼 조작만으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과 연동되어 사용자가 이동한 시각과 위치를 기록할 수 있다.
이외에도 ‘GPW-2000’은 독보적인 내진동 항공구조로 내충격 외에도 낙하중력, 원심중력, 중력가속도의 3가지 힘을 견디는 견고함을 자랑한다. 더불어 진동에 의한 느슨해짐을 방지해 주는 구조까지 겸비하고 있어 월등한 내구성으로 오랜 시간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카시오 관계자는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그래비티마스터 시리즈의 새로운 모델 ‘GPW-2000’을 출시하게 됐다”라며”’3WAY TIME-SYNC’, ‘플라이트 로그’ 등 다양한 기능과 견고한 내구성을 지닌 ‘GPW-2000’ 시리즈는 야외활동과 해외여행을 자주하는 사용자들에게 인기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