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최진환)는 지난 22일 삼성동 ADT캡스 본사에서 `서비스 우수직원 시상식`을 개최하고 우수직원으로 선정된 임직원 20여 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고 28일 밝혔다.
서비스 우수 직원 시상식은 ADT캡스가 회사 차원에서 우수한 서비스를 선보인 임직원들을 격려하고 임직원들의 사기를 진작시키기 위해 마련했으며 매월 우수직원을 선발해 상장과 격려금을 전달하고 있다.
또한 시상으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이를 사내 커뮤니티를 통해 임직원들에게 공유함으로써 고객서비스 품질 및 만족도 향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번 시상식에는 고품질의 기술지원과 친절한 서비스를 선보여 고객으로부터 직접 감사장을 받은 경인기술지원센터 황우광 전임을 비롯해 전국 각 지사에서 우수직원으로 선발된 20여 명의 임직원들이 참석해 표창을 받았다.
또한, ADT캡스는 고객 감동 실천 사례뿐만 아니라 공익에 이바지한 임직원들에게도 표창을 수여해 지역사회의 치안을 담당하는 보안전문기업의 구성원으로서 사회적 역할을 강조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경찰과 도주 음주운전차량을 함께 추격해 검거하는데 기여한 동청주지사 김화목 대원, 마약사범 검거에 일조한 부산지사 강석규 대원, 신속한 출동과 심폐소생술로 시민의 목숨을 구한 서대구지사 김정희 대원 등이 그 공로를 인정받아 표창을 받은 바 있다.
ADT캡스 관계자는 "서비스 우수직원 시상식은 해당 임직원의 자긍심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다른 임직원들의 서비스 품질 향상에 도움을 주는 자양분이 된다"며 "앞으로도 ADT캡스는 차별화된 보안솔루션과 고객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만족하고 임직원이 자랑스러워하는 국내 최고의 보안전문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