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림이 지 드래곤(이하 GD)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무제 無題 Untitled, 2014`를 부른다.
김혜림은 28일(수) 오늘 오후 티비텐플러스(TV10plus) <비하인드 림: 김혜림TV> 채널에서 GD의 신곡 `무제 無題 Untitled, 2014`를 그녀만의 애절한 감성으로 풀 계획이다. 김혜림은 티비텐플러스 취재팀을 통해 "선배님의 노래를 부르게 되어 영광이다. 이번 기회에 평소 좋아하던 노래를 나만의 색깔로 표현해보고 싶다"라며 방송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최근, 솔로로 4년 만에 돌아온 GD가 선보인 새 앨범 `권지용`은 전시회를 연상시키는 타이틀곡 제목 `무제 無題 Untitled, 2014`부터 USB에 음악을 담는 방식까지, 다양한 이슈로 논란의 중심에 섰다. 그럼에도 `무제 無題 Untitled, 2014`는 국내외 주요 음원차트 1위를 휩쓸었다. 그가 항상 그래왔듯. `무제 無題 Untitled, 2014`는 사랑하는 이에 대한 그리움을 노래와 피아노 연주로만 채운 곡.
랩 없이 호소력 있는 가창력으로 승부를 봐야 한다는 점에서, 김혜림이 자신만의 아련하고 짙은 감성으로 이 노래를 어떻게 풀어낼지가 기대되는 대목이다. 이번 방송은 `비하인드 림, 아이돌 성장기 비하인드 스토리(이하 비하인드 림)` 프로젝트 기획 의도에 맞게 티비텐플러스(TV10plus) 모바일 라이브 생방송을 통해 자연스럽고 생동감 있게 전해질 예정. 오늘 오후 1시 30분에서 2시 사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티비텐플러스(TV10plus)` 앱을 다운받아 시청할 수 있다. (사진= YG 엔터테인먼트 & 디메이커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