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통계를 살펴보면 매년 새로운 휴대폰을 구입하여 사용하는 이용자들이 점차 늘어가고 있다. 매년 변경해야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사기 위해 다양한 보급형 휴대폰을 찾고 있다. ‘갤럭시와이드2’ , ‘갤럭시J5’ , ‘루나S’ 등 많이 찾는 스마트폰들이다.
하지만, 보급형이라해도 저렴한 금액이라고 볼 수 없는 것이 사실이다. ‘모바일세이프’ 는 저렴한 스마트폰을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했다. 삼겹살을 싸게 사기 위해서는 정육점을 운영해 도매가로 구매하는 방법처럼 내가 휴대폰판매원이 되어 가족, 친구, 지인 등의 휴대폰을 개통하여 개통수수료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이다.
‘모바일세이프’ 는 간단한 대리점등록(가입)을 통해 어플 및 사이트를 접속하여 휴대폰을 판매를 하고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본인이 받을 수 있도록 개발하였기에 신개념 회사일 수밖에 없다.
대리점등록(가입)비용이 일체 들지 않고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개발된 신개념 휴대폰판매 어플이다보니 경험이 없어도 간단한 설명으로도 판매를 할 수 있는 것이다. 합법적인 테두리 안에서 정당하게 판매수수료를 받을 수 있는 최적의 방법으로 스마트폰의 어플 또는 사이트를 통해 통신사선택, 휴대폰선택, 요금제선택까지 모두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게 된 것이다.
모바일세이프 관계자(대표 홍성민)는 “통신업계 경험이 없는 소비자들도 매년 변경해야하는 스마트폰을 비싸게 구매하지 않고 최저가로, 그리고 공짜로 구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다.” 라며 점차 변화되는 스마트시대를 따라가야 함을 다시 한 번 강조하였다.
또한 저렴하게 구매할 뿐만 아니라, 주변인들에게 최고의 컨설팅을 함과 동시에 판매를 이루어 부업 형태로도 많이 전향하는 추세이다. 대학생들은 공부에 전념하면서, 사업가, 회사원들은 본업에 전념하면서, 육아중인 어머님은 육아를 유지하면서 주변인들에게 판매를 하여 소득을 발생시킬 수 있다.
한편, ‘모바일세이프’ 는 대리점등록을 무료로 등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다양한 업무를 공유하고 있다. 대리점등록 및 업무교육은 ‘모바일세이프 공식 홈페이지’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