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은 제주환경운동연합과 함께 제주도 환경생태 탐방 프로그램에 가족단위로 참여할 수 있는 제10회 옥수수가족환경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습니다.
이번 캠프는 오는 7월29일부터 30일까지 1박2일간 제주도의 캠핑장에서 열리며 가족 캠핑, 옥수수 수확 체험, 해양환경교육, 물놀이, 별자리 관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이번 행사는 초등학생 자녀가 있는 가족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가족소개와 옥수수에 얽힌 사연을 작성해 접수하면 됩니다. 신청은 오는 7월10일까지 광동제약 홈페이지 (http://www.ekdp.com) 및 제주환경운동연합 홈페이지(http://jeju.ekfem.or.kr) 배너를 클릭해 접수하거나 광동제약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kwangdong4U)에서 바로 할 수 있습니다.
자체 심사로 선정된 총 100명의 선발자는 오는 7월13일 광동제약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되며, 참가비는 전액 광동제약이 지원합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V라인 옥수수수염차와 함께 떠나는 옥수수가족환경캠프가 올해 10주년을 맞아 이번에는 아름다운 섬 제주도에서 열리게 됐다"며 "깨끗한 자연 속에서 환경의 가치를 공유하며 더불어 사는 사회의 의미를 생각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