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기방과 사업가 김희경 커플이 결혼에 골인한다.
22일 김기방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김기방과 김희경이 오는 9월 30일 서울 용산구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갖는다"고 밝혔다. 이들은 가족 및 가까운 지인만 초대해 비공개로 결혼실을 진행할 계획이다.
김기방 김희경의 결혼 소식에 네티즌 사이에서는 환영 여론이 잇따르고 있다. 특히 김기방이 조인성과 절친 사이라는 점 때문에 "(whis****)결혼식 가면 조인성 보나요" "(pjho****)김기방씨 조인성이랑 사귀던거 아님?" "(tvte****) 100% 고등학교 시절부터 친구인 조인성이 사회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기방의 피앙세 김희경이 과거 쇼핑몰 `바가지머리`를 운영했던 사실 또한 네티즌들의 반가움을 자아내고 있다. 네티즌들은 "(rlat****) 1세대 쇼핑몰 바가지머리. 고등학생부터 정말 많이 샀는데" "(from****)바가지머리 사장님 너무 예뻐서 항상 봤었는데, 축하드려요"라는 등의 글을 게재했다.
한편 김기방과 김희경은 2년여 간 교제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 김희경 씨는 1세대 인터넷 쇼핑몰 바리에디션(구 바가지머리) 운영자이자 메인모델로 활동하며 얼굴을 알린 바 있다. 현재는 언니 김윤경 대표와 함께 뷰티 브랜드 그라운드플랜을 운영하고 있다. 김기방은 2005년 영화 `잠복근무`를 통해 배우로 데뷔해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입지를 넓히고 있는 배우다. (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 김희경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