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스마트폰 구매사이트 ‘핫딜폰’ 은 갤럭시노트5, 갤럭시S7 10만 원대 특가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해당 이벤트는
LG 통신망을 빌려 제공하는 알뜰폰 ‘유모비’ 통신사로 진행되며 갤럭시S7, LG V20 10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알뜰폰이란 이동 통신 재판매 서비스를 통해 일반 통신망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핸드폰 서비스를 말한다. 알뜰폰은 기존 이동통신사(
SK,
KT, LG)보다 멤버쉽, 결합상품, 부가서비스 등 혜택은 부족하지만 가격 면에서는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더불어 타 알뜰폰통신사는 모든 업무를 온라인이나 얼마 없는 대리점에서 처리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유모비는 U+ 매장에서 처리할 수 있다는 이유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지난 10일 갤럭시노트5 공시지원금이 대폭 상향하여 6만 원대 요금제 이용 시 할부원금 10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KT 통신사 기준 심플코스 적용 시 개통 요금제 6개월 유지 후 요금제 하향 변경시 위약금 없이 변경 가능하기 때문에 요금제가 부담스러운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핫딜폰은 여름맞이 6월 ‘기변 대잔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설명에 따르면 해당 이벤트는 LG 통신사 갤럭시S8, 플러스, LG G6, 갤럭시A7, LG V20, 갤럭시S7, 엣지, 아이폰6S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구매 시 지탈렌 에어프라이어, 아이뮤즈 뮤패드10.1, 돌체구스토 미니미, 제스파 발마사지기 등을 지급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6월 ‘기변대잔치’ 이벤트에서 지급하는 사은품은 보통 ‘번호이동’(통신사 변경 및 기기변경) 사은품으로 지급됐으나 지금까지 소외 받았던 ‘기기변경’(통신사 변경없이 기기만 변경) 소비자에게도 지급하기로 결정했으며 이를 계기로 앞으로 꾸준히 ‘기기변경’ 소비자를 위한 혜택 및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자세한건 ‘핫딜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