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기기 유통 및 솔루션 전문기업 한국정보공학의 자회사인 네모커머스가 샵링커G(Shoplinker G)`를 출시했습니다.
`샵링커G`는 올해 브랜드만족도 1위를 수상한 `샵링커`의 글로벌 버전으로, 해외 쇼핑몰에 상품을 등록하고 주문을 관리하는 반복적인 업무의 시간과 비용 등을 줄여주는 해외쇼핑몰 판매자를 위한 통합관리 솔루션입니다.
서비스 출시에 따라 온라인 셀러들은 `샵링커G`에서 한 번의 로그인으로 다수의 해외쇼핑몰에 엑셀파일을 이용한 대량·일괄 상품등록, 판매된 상품들의 자동 주문수집, 각 사이트 별 판매정보 자동수집 등을 할 수 있게 됩니다.
네모커머스 관계자는 "판매자들이 `샵링커G`를 이용하게 되면 실시간 상품등록 및 자동주문수집 기능을 통해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 판매자들의 매출증대가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네모커머스는 `샵링커G`를 통해 아마존·이베이(미국), 야후·라쿠텐·아마존(일본), 큐텐(아시아), 라자다(인도네시아), 일레브니아(말레이시아) 등 19개 해외 쇼핑몰의 대량 상품등록 및 자동 주문수집, 국가별 송장출력, 실시간 해외배송 추적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와 함께 국내시장 소상공인 판매자를 타깃으로 한 `샵링커S`도 올 상반기 출시할 계획입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