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 시즌6>(SBS)의 3인조 걸그룹 `퀸즈`의 멤버로 준우승한 김혜림이 `우리 모두를 위한 1만 개의 채널` 티비텐플러스(TV10plus)에 합류한다.
지난 1일, 김혜림은 티비텐플러스 실시간 라이브 방송 테스트를 진행했다. 가수 `엘리스` 쇼케이스 현장에서 시청자들에게 안부 인사를 전하는 방송이었다. 김혜림은 앳된 미소로 한 달 뒤 데뷔 소식을 전하며 향후 티비텐플러스 모바일 생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것을 예고했다.
티비텐플러스와 디메이커 엔터테인먼트가 공동추진하는 `비하인드 림, 아이돌 성장기 비하인드 스토리` 프로젝트는 김혜림이 꿈을 만들어가는 무대 뒤 이야기까지 관객들에게 생생하게 전하자는 의도로 기획됐다. 오는 7월 데뷔를 앞둔 김혜림은 이 채널을 통해 음반 준비 과정 뒤편의 치열하면서도 소탈한 일상을 보여줄 계획이다.
김혜림의 소속사 디메이커 엔터테인먼트의 이석 본부장은 "타 매체에서도 많은 제안이 있었지만, 한경미디어그룹 텐아시아의 모바일 영상 앱 `티비텐플러스(TV10plus)`를 선택한 데는 특별한 이유가 있다. 데뷔를 앞둔 혜림이의 모습과 개국을 앞둔 `티비텐플러스(TV10plus)`의 출발점에 선 콘셉트가 잘 맞아 떨어진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비하인드 림: 김혜림TV>는 오는 15일 이후 `티비텐플러스(TV10plus)` 공식 사이트와 모바일 앱에서 방송된다. (사진=디메이커 엔터테인먼트)
#김혜림_티비텐_합류 #비하인드_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