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제이준 코스메틱이 지난 23일부터 25일에 진행된 제 22회 중국 상해 미용 박람회(China Beauty Expo 2017)에 참가 했다.
상해 미용 박람회는 중국 상해에서 개최되는 국제 미용 박람회로 이번 박람회에는 2,500여개 이상의 업체가 참가하고, 미주, 유럽, 아시아 등 다양한 국가의 바이어 및 관람객들이 찾았다.
제이준 코스메틱은 블랙 물광 마스크, 베이비 퓨어 샤이닝 마스크, 로즈 블로썸 마스크 등 브랜드를 대표하는 인기 마스크를 비롯하여 한국에서 출시 전인 신제품 등을 선보여 바이어 및 관람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대해 제이준 코스메틱 관계자는 "제이준은 한국보다 해외에서의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로 해외 박람회 참여할 때마다 바이어 및 관람객들이 항상 높은 반응을 보여줘 감사할 따름이다. 이번 중국 상해 미용 박람회에서 한국 출시 전인 신제품이 공개되었는데, 바이어들의 반응이 좋아 한국 출시에 기대를 하고 있다" 라고 참가 소감을 전했다.
제이준은 `2017 코스메 도쿄 2017`, `제 46회 광저우 국제미용박람회`, `2017 싱가폴 면세용품 박람회` 등에 연이어 참가 하고 있으며, 하반기에도 해외 시장 공략을 위해 다양한 박람회에 참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