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호텔예약 전문 사이트 `정글리안`이 여행 플랫폼 서비스 `마이리얼트립`과 제휴해 자유 여행자들을 위한 가이드투어 및 명소 티켓 등을 제공한다.
`마이리얼트립`은 여행사에서 모든 것을 결정해주는 패키지 여행과는 달리 자신의 방식대로 여행하길 원하는 자유 여행자들을 위해 다양한 여행 상품을 제공해주는 서비스다.
`정글리안`에서는 이번 제휴를 통해 사이트 내의 `가이드투어&입장권` 섹션에서 해외 각지의 명소 입장권, 가이드투어, 교통패스, 액티비티 등을 검색하고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가이드투어&입장권`의 티켓 상품을 미리 구매하면 유명 관광지에 갔을 때 줄을 설 필요 없이 바로 입장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자유 여행을 하는 와중에도 일일 가이드투어를 통해 부족했던 부분을 해결할 수 있다. 구매 전 해당 상품을 경험한 여행객들의 리뷰도 확인할 수 있어 신뢰도도 높였다.
현재 사이트 회원을 대상으로 등록 후 즉시 사용 가능한 단독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정글리안` 문수지 매니저는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현지를 경험하고 체험하는 형태의 자유 여행이 확산되면서 다양한 여행 상품에 대한 수요가 많아졌다"며 "이번 제휴를 통해 숙소 예약부터 가이드 투어 등의 세부 일정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토탈 여행 플랫폼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정글리안`에서는 227개국 118만개의 호텔, 리조트, 게스트하우스 등의 숙박 시설을 비롯해 항공, 렌터카 등을 실시간 검색 또는 예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