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그룹 화학4사(롯데케미칼ㆍ롯데케미칼 타이탄ㆍ롯데정밀화학ㆍ롯데첨단소재)는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중국 광저우 파저우 수출입 전시장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국제 플라스틱 및 고무산업 박람회인 차이나플라스2017(ChinaPlas 2017)에 참가합니다.
차이나플라스2017는 총 40개국 약 3,300여개의 업체들이 참석하는 대규모 전시회로 다우와 듀폰, 바스프 등 세계적 회사들이 참가할 예정입니다.
이번 전시는 롯데그룹 화학 4사가 동반 진출하는 최초의 전시회로 롯데 화학계열사들은 중국에 생산 거점을 둔 글로벌 업체들을 대상으로 롯데의 브랜드 인지도와 글로벌 리딩 종합 화학 기업으로의 위상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입니다.
롯데그룹 화학사는 이번 전시회에서 총 4개의 Zone을 통해 전문 사업분야에서의 최신 소재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통합 회사소개`존은 롯데그룹 화학4사의 통합 시너지와 비전을 나타내는 공간으로 글로벌 네트워크와 사업 포트폴리오, 신규 사업에 대한 소개로 이뤄졌습니다.
`드라이빙 밸류`존은 플라스틱 모델을 연상하는 조립식 키트 콘셉트로, 미래지향적 고부가 가치를 제공하는 각 사의 자동차 핵심소재 및 경량화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인리칭 밸류`존에서는 일상 생활에 널리 사용하고 있는 각 사의 제품들을 친환경 소재와 가전, 스마트 기기용 맞춤형 소재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파워링밸류`존에서는 지속가능한 삶에 필요한 다양한 분야에(건축, 의료, 에너지 등) 최적화된 고기능성 제품 라인업을 전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