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월 12일 낮 12시 음원 공개를 앞둔 언니쓰의 뮤직비디오가 드디어 공개된다.
오는 12일 방송될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2’(이하 언슬2)에서는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가 열연을 펼친 언니쓰 타이틀곡 ‘맞지?’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다수의 화장품 광고를 만들어 온 정한솔 CF감독이 직접 촬영한 `맞지?` 뮤직비디오 전편이 방송 말미에 공개된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앞서 언니쓰는 뮤직비디오의 의상 컨셉을 미리 선보였는데, 의상만으로도 큰 화제를 불러모으며 정식으로 공개될 뮤직비디오와 언니쓰의 데뷔를 향한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한 바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는 언니쓰가 뮤직비디오를 촬영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언니쓰는 교복을 입은 채 교실 한 가운데서 단체 난투극을 펼치고 있다. 특히 전소미는 의문의 여학생과 머리채를 잡고 다이나믹한 혈전을 벌이고 있어 뮤직비디오의 스토리에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소란스럽고 왁자지껄한 분위기가 화면 밖까지 뚫고 나올 기세. 마치 명랑 만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언니쓰의 모습이 벌써부터 꿀잼을 예상케 하며, 뮤직비디오 완성본에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이날 언니쓰는 뮤직비디오를 위해 영혼을 끌어 모은 액션 연기(?)를 펼쳤다. 계속되는 육탄전에 땀이 비 오듯 흐르는 가운데서도 “1번만 더 하면 안돼요?”라며 완벽을 추구하는가 하면, ‘오징어 춤 창시자’ 홍진경의 리얼 분노를 이끌어내기 위해 “이 오징어는 뭐야?”라고 애드리브를 날려 좌중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연기인지 실제인지 구분이 가지 않는 언니쓰의 매소드 연기 덕분에 ‘맞지?’ 뮤직비디오는 액션 버라이어티 학원물을 방불케 했다는 전언.
이에 섹시와 걸크러쉬를 전면에 내세웠던 언니쓰 1기의 ‘Shut up’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맞지?’ 뮤직비디오에 관심이 고조된다.
한편,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의 걸그룹 도전기 ‘언니들의 슬램덩크 2’의 뮤직비디오는 모두 두 종류로 멤버들이 해운대에서 촬영한 영상과 시청자 영상이 어우러진 언니쓰와 시청자가 함께 만드는 뮤직비디오와 이번에 공개될 정식 뮤직비디오가 있다. 이중 본 뮤직 비디오는 오는 12일 방송에서 전격 공개되며 방송 직후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언슬2`는 오는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14회가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