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대한민국공식파트너인
조아제약은 사내직원의 사기진작을 위해 맨유의 유로파리그 4강전 관전 응원단을 파견하는 `럭키찬스 이벤트`를 열고, 컴퓨터 추첨을 통해 당첨된 2명에게 스페인에서 열리는 셀타비고전 왕복항공권과 경기관람권, 숙박권 일체를 제공했다고 10일 밝혔습니다.
당첨자들은 경기 전날 올드트래포드 맨유 홈구장을 방문해 구장 내 박물관과 트레이닝 센터를 견학하는 등 맨유의 발자취를 직접 느껴보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또, 맨유 레전드들과 함께 구단 전용기를 통해 스페인으로 이동해 5일 금요일(현지시간)에 열린 셀타비고와의 유로파리그 4강 원정경기를 관람하고 열띤 응원전을 펼쳤습니다.
양경승 조아제약 대리는 "황금연휴 기간에 뜻밖의 행운으로 해외연수 기회를 얻게 돼 더할 나위 없이 기뻤으며, 조아제약 일원이라는게 자랑스럽게 느껴졌다"고 말했습니다.
안준우 조아제약 주임은 "회사에 대한 감사함과 동료애를 느낄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심신을 충전한 만큼, 조아제약과 함께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한 조아제약은 조아바이톤, 헤포스, 가레오 등 자사의 다양한 일반의약품 및 건강기능식품의 광고·홍보·프로모션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소속 선수의 이미지를 활용한 광고 제작,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식 사이트에 조아제약 브랜드 노출, 제품 패키지 맨유 로고 삽입 등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활용한 통합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