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창업 브랜드 `샹떼PC방`이 이번 주 토요일 부산 토즈 서면점에서 오후 2시 대형세미나실2 에서 제1회 부산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샹떼PC방은 PC방 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로서, 17년 동안 PC방 창업 시장을 이끌어 온 주역 브랜드로 꼽히고 있다. 매장 분위기는 `프리미엄PC방` 답게 카페타입의 `로스팅`, 사이버공간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신규 인테리어 `메탈릭`,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공간을 자랑하는 `이스테이션`, 우아함과 기품이 느껴지는 `뉴엔틱`까지 이색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현재 5월을 맞이하여 예비창업자를 위해 통큰 창업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제1금융권(KB국민은행, KEB 하나은행) 무이자 대출지원, 먹거리 물품 초도 지원, 4,000만원에 해당하는 창업혜택, 가맹비 면제 등을 아낌없이 지원하고 있다.
관계자는 "최대한 창업주의 의견을 반영해 신규 인테리어와 먹거리를 개발하고 있다"며 "이번 부산 사업설명회를 통해 PC방창업을 희망하는 분들에게 진짜 PC방 정보를 알려줄 수 있는 정보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PC방 시장의 트렌드 변화, 샹떼PC방의 차별화 전략, 1:1 맞춤 자금 컨설팅 등을 받을 수 있으며 희망에 따라 상권 분석까지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샹떼PC방 부산 사업설명회 관해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