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고속 성장 '온라인 광고', 미디어렙探 투자전략

관련종목

2024-12-14 02:01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증시 라인 11]

    - 앵커 : 김동환 경제 칼럼니스트 / 경희대학교 국제지역연구원 객원연구위원

    - 출연 : 서형석 리딩투자증권 리서치센터장

    Q. 온라인 광고 시장의 규모와 특징

    - 온라인 광고 시장 규모, 3.5조 원 추정

    - PC광고 1.7조 원, 모바일 광고 1.8조 원 추정

    - 타겟 마케팅 가능, 광고주 선호도 상승

    - 모바일 광고, 2010년 이후 연평균 150% 성장세

    Q. 모바일 광고의 특징 및 최신 유형

    → 개별 유저의 위치정보, 구매기록 등 데이터 누적

    - 카메라앱 광고

    → 라인, 뷰티-카메라앱 '룩스' 출시

    → 가상 메이크업 진행 후 실제 화장품 구매 솔루션 제공

    - 캐시백 광고

    → 노출 광고 감상 시, 일정 금액 지불

    Q. 모바일 광고 관련주

    *나스미디어(089600)

    - 국내 1위 미디어렙사

    - 광고 인벤토리 판매 대행, 광고주의 매체 기획 및 광고 효과 분석 서비스

    - 크로스 미디어 마케팅 강점

    *에코마케팅(230360)

    - 온라인 광고 매체 대행 및 제작하는 종합광고대행사

    - 중국시장 진출 기대감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 증시라인 11, 평일 오전 11시 LIVE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제작1부  류장현  PD
     jhryu@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