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21.05

  • 28.95
  • 1.16%
코스닥

719.63

  • 1.34
  • 0.19%
1/5

아이스크림으로 재탄생한 탄산음료 웰치스포도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친숙한 탄산음료가 아이스크림으로 재탄생했습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탄산음료 웰치스포도를 활용한 `아이스웰치포도` 아이스크림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기온이 올라갈수록 청량감을 주는 과일맛 아이스크림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베스트셀러 탄산음료 웰치스포도를 활용해 아이스크림을 개발하게 된 것입니다.

실제로 소비자들은 날씨가 더울수록 과일맛 아이스크림을 찾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세븐일레븐이 월별 과일맛 아이스크림 매출을 분석한 결과 지난해 1월 13%에서 5월 30%를 넘어섰고 무더운 8월에는 36.9%까지 올라갑니다.

김태호 세븐일레븐 아이스크림 담당 MD(상품기획자)는 "최근 소비자들은 친숙하고 익숙한 상품을 재탄생시킨 상품을 선호하는 추세"라며 "아이스웰치스포도는 기존 베스트 탄산음료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크로스오버 상품인 만큼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세븐일레븐 `아이스웰치포도`는 웰치스사의 포도 원액을 넣은 상품으로 웰치스 음료 특유의 달콤하고 상큼한 맛이 특징입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