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외중개 사이트 ‘꼴찌들아 공부하자가’ 2017년 시험 대비 기출&예상 문제 제공 서비스를 4월 셋째 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매년 진행된 해당 서비스는 올해 8년째 이어지고 있는 서비스로 연결 학생들의 학교, 학년을 대상으로 기출문제 및 예상문제를 제공하고 있는 곳이다.
대전 과외와 세종시 과외를 담당하는 대전점 외 수원화성 용인 본점, 서울점과 안양점, 성남 분당점,
서산 당진 점 등 모든 체인점에서 시작되고 있으며 대상은 ‘꼴공’을 통해서 한 번이라도 이용했던 기존 고객 및 신규 회원 모두 중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 대상으로 받아 볼 수 있다고 전해 왔다. 기출문제 및 시험 예상문제는 e-mail이나 sns를 통해 전달되며 1학기 중간/기말, 2학기 중간/기말고사 중심으로 1년에 총 4회 제공된다.
과외중개회사 꼴찌들아 공부하자는 체인 1호 대전점 기준 8여 년간 무료샘플 수업을 바탕으로 합리적인 과외비와 보증 서비스, 과외 선생님 프로필 100% 보증 서비스를 정착 재이용률 80% 이상을 유지하며 4500명 이상의 대전 과외, 세종 과외 선생님과 3천여 건의 대전 과외, 세종시 과외 연결 서비스를 제공한 곳이다.
내신 기출문제 제공 서비스와 더불어 감사 이벤트로 기존 이용 고객 소개를 통해 과외가 성사되면 소개해준 고객에게 문화상품권 2만 원권을 기프트콘으로 주는 행사도 기한 없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