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언론인협회와 서비스마케팅학회가 주최하는 `2017 Korea Top Brand Awards`에서 해피브릿지협동조합 브랜드 도쿄스테이크가 글로벌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도쿄스테이크는 일본 현지 곳곳에 자리하고 있는 명소의 맛집들을 한 곳에 모아 놓은 No.1 일본식 캐주얼 레스토랑으로, 일본 속 현지인들이 즐겨 찾는 느낌의 이색적인 공간을 구성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일본식 스테이크와 파스타, 라멘, 덮밥, 커리 등 다양한 일본 정통 음식들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또한 4가지 차별화 포인트로 `주문 즉시 요리`, `부담 없는 가격`을 꼽을 수 있으며, 도쿄스테이크가 자체 개발한 특제소스와 신선한 재료를 `당일배송(주 6회 배송 시스템)`으로 신선하고 맛있는 최상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고객층 성향에 맞춘 내추럴하고 아기자기한 일본 속 인테리어를 그대로 구현한 `일본풍 인테리어`도 눈길을 끈다.
한편 도쿄스테이크는 국내 최초 협동조합형 프랜차이즈로 국수나무, 화평동왕냉면, 하늘나무PC방 등 외식 프랜차이즈 가맹점 전국 500여개를 운영하고 있어 브랜드 가치 상승과 더불어 혁신적인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관계자는 "`2017 Korea Top Brand Awards`의 수상을 기점으로 한 발 더 앞으로 나아가 소비자와 가맹점주와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