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대표이사 김원규)은 지난 10일, VIP 고객을 대상으로 행복한 노후준비 지원을 위한 프리미엄 고객행사인 ‘100세시대 인생대학’ 제 10기 과정을 개강했다고 밝혔습니다.
‘100세시대 인생대학’은 은퇴설계 분야의 최고 연구기관인 서울대학교와 NH투자증권이 공동으로 개발한 은퇴 이후 행복한 인생 후반전에 대한 준비 프로그램으로 서울대학교 한경혜 교수를 비롯하여, ‘아프니까 청춘이다’, ‘트렌드 코리아’의 저자 김난도 교수 등 명망 있는 서울대 교수들의 강의로 이뤄져 있습니다.
이번 제 10기 ‘100세시대 인생대학’은 ‘세로토닌 문화 운동’을 펼치고 있는 이시형 박사의 강의와 대한민국 1호 인구학 박사인 조영태 교수로부터 인구통계학적 관점에서 대한민국의 미래에 대해 들어볼 수 있는 더욱 알찬 프로그램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또, ‘서울대 캠퍼스 투어’ 등과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이 예정되어 있으며, 원하는 수강생들은 ‘일대일 세무상담’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김재준 WM사업부대표는 "100세시대 인생대학은 고객들의 행복한 인생 후반전을 위해 새로운 미래상을 그려보는 계기가 되어 줄 것이라며 NH투자증권은 ‘100세시대 인생대학’과 같이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는 변함없이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