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 파트너 이종원대표가 6일 온라인 장중공개방송과 8일에 대전에서 진행되는 `라이온KING 만들기 강연회` 참가를 앞두고 증시에 대해 언급했다.
이 대표는 국내 증시는 1분기 실적 발표 시즌을 앞두고 2160선 전 후의 박스권의 횡보 장세가 이어질 전망이고, 오는 7일 잠정 발표되는
삼성전자의 영업이익이 10조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므로 반도체와 디스플레이 업종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전했다.
삼성디스플레이가 플렉시블 OOLED 생산량 증대에 나서면서 OLED 부품주들에 주가 상승이 전망됨에 따라, 이종원대표는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열처리 장비업체인
테라세미콘을 관심종목으로 제시하였다.
이종원대표는 6일 오전 9시부터 와우넷을 통해 온라인 장중공개방송을 진행하고, 좀 더 자세한 투자전략 및 유망주를 공개한다.
한편, 이종원대표가 8일 참가하는 `라이온KING 만들기 강연회`는 한국경제TV 와우넷이 주식시장에서 부정적인 이미지로 인식돼 온 개미의 이미지를 걷어내고 공격적이고 중요한 투자자로 거듭나기 위해 마련한 전국 순회 강연이다.
지난 1일 서울 강연에 이어 오는 8일에는 대전과 광주에서 열린다. 오후 1시에 양 지역에서 동시에 시작되는 이번 강연은 대전은 기독교연합 봉사회관 연봉홀에서 이종원 대표를 비롯하여 한동훈, 백진수, 임종혁 등 증권사관학교 강사들이 강연하고, 광주는 김대중컨벤션센터 304호에서 샤프슈터 박문환과 이동근대표가 강연한다.
와우넷 대표 파트너들이 강사로 나선 이번 강연에서는 2017년 2분기 증시전망 및 핵심유망주를 공개하고, 투자전략도 함께 제시한다. 주식에 관심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고, 현장참여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경제TV 와우넷 고객센터 1599-070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