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오티콘 보청기,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보청기 부문 선정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오티콘 코리아는 지난 31일 서울힐튼호텔에서 열린 `2017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보청기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조선비즈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한다. 기업 및 지방자치단체의 브랜드에 대해 분야별로 소비자를 대상으로 직접투표와 전문위원의 심사를 거쳐 결정한다.

글로벌 브랜드 경쟁력 제고와 국내 산업의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제정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에 오티콘 보청기가 소비자들로부터 국내 최고의 브랜드로 인정받게 됨에 따라 제품의 높은 신뢰성을 공식적으로 재확인했다.

제품 품질, 서비스 등 고객 만족도 전반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오티콘 오픈(Oticon Opn) 시리즈` 등 신제품을 개발해 업계 트렌드를 선도한 공로를 인정받아 보청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해 국내에 출시된 오티콘 오픈은 오픈 사운드 내비게이터, 사물인터넷(IoT, Internet of Things), 트윈링크, 뷔록스(Velox) 칩셋 등 혁신적인 기술이 적용되어 난청인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키고 있다.

오티콘코리아의 박진균 대표는 "오티콘 보청기가 수상할 수 있었던 것은 소비자들의 경험에서 오는 브랜드에 대한 믿음과 제품력이 만들어준 결과라고 생각한다. 특히 작년에 새롭게 출시된 오티콘 오픈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얻어서 보청기 부문에서 대상으로 선정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수준 높은 제품 및 서비스를 바탕으로 국내 최고의 보청기 브랜드로서 역할과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티콘 오픈은 지난 해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인 CES에서 더 나은 세상을 위한 기술(Tech for a Better World)과 웨어러블 기술(Wearable Technologies) 2개 부문에서 혁신상을 수상하는 쾌거에 이어 2017 에디슨 어워드의 건강과 행복한 삶·청력 기술(Health & Wellness/Hearing Technology) 부문에 노미네이트된 바 있다.

오티콘 코리아는 보청기 이 외에도 버나폰(Bernafon) 보청기, 진단검사장비 제조 판매회사로 세계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인터어커스틱스(Interacoustics), 보청기의 음향처리기술과 인공와우 기술이 접목된 오티콘 메디컬(Oticon Medical)등을 다루고 있다. 자세한 제품문의는 오티콘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로 가능하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