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61.06

  • 5.15
  • 0.21%
코스닥

680.99

  • 2.80
  • 0.41%
1/3

'피에스타PC방',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비결은?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점주와의 꾸준한 소통, 트렌드에 맞는 인테리어 등

지난 달 28일, 프랜차이즈 PC방 창업 브랜드 `피에스타PC방`이 소비자가 뽑은 `2017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투명하고 정직한 경영을 바탕으로 기업 경쟁력 향상 및 브랜드 가치 상승에 기여한 브랜드를 발굴해 수상하는 행사로, 한경비즈니스가 주최,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이 주관했다.

피에스타PC방은 점주와의 소통에 있어 타 업체와의 차별화된 행보로 일찍부터 업계에서 주목을 받았다. 특히 매장 오픈 전 입지 선정부터 오픈 후 마케팅 컨설팅, 주1회 해피콜 등으로 점주들의 실질적인 어려움 해결을 도와 업계 최초로 점주에게 본사가 감사패를 받기도 했다.

업계에서 유일하게 전국 PC방 입점 현황표를 보유하고 있는 해당 업체는 이 자료를 바탕으로 예비 창업자의 입지 개발과 점포 선정을 돕는다.

피에스타PC방 관계자는 "점주와의 소통 만큼이나 중요한 것은 트렌드에 맞는 PC방 인테리어"라며, "자사는 다양한 인테리어 컨셉을 꾸준히 연구/개발해 선보이고 있으며, 여기에 점주가 원하는 부분을 적극 반영해 어둡고 칙칙한 PC방의 과거 이미지에서 탈피한 차별화된 인테리어를 제안하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로 해당 업체는 최근 신규 프리미엄 인테리어 컨셉으로 `소울그레이`를 출시한 바 있다. 소울그레이는 그레이와 화이트, 소프트블루를 섞어 심플함과 세련미를 강조한 컨셉으로, 마치 카페에 들어와있는 듯 차분하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 소울그레이는 출시 후 한달 만에 계약 20호점 돌파라는 기념을 토하기도 했다.

피에스타PC방 측에서는 이 외에도 쇼콜라, 노블레스 퍼플, 메탈 스퀘어, 엣지 등의 다양한 인테리어 컨셉을 제안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매장 오픈 후 나몰라라하는 본사들이 많은 것으로 안다. 자사는 점주와 본사가 상생하기 위한 전략을 연구하고, 매장 오픈 전부터 오픈 후 운영까지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가맹 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자사의 이러한 노력이 인정을 받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된 것 같아 기쁘다. 앞으로도 모든 매장의 높은 수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창업 관련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