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의 판타지 스토리를 엿볼 수 있는 두 번째 트레일러가 베일을 벗었다.
드림캐쳐는 3일 0시 드림캐쳐의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 새 싱글 `악몽(惡夢) - Fall asleep in the mirror`의 두 번째 트레일러 영상을 게재했다.
이번 트레일러 영상 속에는 당황스런 표정과 함께 낯선 숲속을 헤매는 시연과 유현, 나무에 온 몸이 묶인 수아, 어딘가로 추락하고 있는 가현, 그리고 책장을 불태우며 의식을 진행하는 듯한 지유와 한동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악몽 헌터` 조동혁의 트레일러가 공개됨에 따라 드림캐쳐의 컴백 싱글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는 상황. 각종 커뮤니티에는 영상 속 오브제들을 분석한 팬들의 다양한 해석이 이어지며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두 트레일러 영상에는 `일곱 악몽` 드림캐쳐와 `악몽 헌터` 조동혁의 관계가 녹아 있다. 드림캐쳐가 새 싱글을 통해 그려낼 판타지 스토리를 트레일러를 통해 유추할 수 있는 것.
드림캐쳐 측은 "지금까지 공개된 트레일러는 새 싱글 뮤직비디오 스토리의 예고편이자 본편의 해석을 도와주는 열쇠다. 본편 공개 후 여러분들의 해석과 비교해 보는 것도 드림캐쳐의 신곡을 즐기는 또 다른 재미가 될 것"이라면서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드림캐쳐는 오는 4월 5일 오후 6시 새 싱글 `악몽(惡夢) - Fall asleep in the mirror`를 발매하고 팬들 곁을 찾는다. 이들은 같은 날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