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벚꽃 시즌을 앞두고 유통가에 벚꽃바람이 불고 있다. 벚꽃 마케팅이 활발하던 식음료업계를 넘어 유아용 물티슈, 화장품, 편의점까지 벚꽃을 활용한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심리를 공략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아기물티슈 브랜드 ㈜몽드드(대표 홍여진)가 `몽드드 벚꽃 에디션 물티슈`를 지난 20일 론칭해 주목 된다. 유아용품 업계에서는 벚꽃을 활용한 첫 시도로, 실제 제품 사용자인 엄마들의 감성에 맞춰 기획된 시즌 이벤트다. 관계자는 "화사한 벚꽃을 패키지에 담아 육아와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육아맘의 마음에 봄을 선물하고자 이번 제품을 선보였다"고 전했다.
`몽드드 벚꽃 에디션 물티슈`는 몽드드의 베스트셀러 라인인 `뉴 오리지널 아기물티슈`의 엠보싱/플레인/휴대용 3종으로 구성되었다.
명품 스킨케어 SKⅡ도 베스트셀러인 피테라에센스에 우아한 벚꽃을 담은 봄 시즌 한정 체리블라썸 리미티드 에디션 풀라인을 판매하고 있다. 피테라 에센스는 SK-II만의 고유 성분인 피테라™원액을 90% 이상 함유한 제품으로, 자연 발효 대사액인 피테라™는 미네랄, 아미노산,비타민 등의 50여 가지 미세 영양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 내면으로부터 수분으로 촉촉하게 케어해 준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벚꽃 시즌을 맞아 `벚꽃향핑크버거` 한정판 상품을 25일 출시했다.
`벚꽃향핑크버거`는 벚꽃을 주제로 한 햄버거로 핑크색번과 벚꽃향이 가미된 핑크 마요네즈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벚꽃을 연상시키는 핑크색 번에 구운 자색 양파와 로메인, 데리야끼소스로 맛을 냈다. 벚꽃향핑크버거도 4월 한 달간만 판매하는 벚꽃 시즌 한정 상품으로 가격은 2500원이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