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물량 완판 2차 물량 사전 예약 시 상단캡 추가 증정
㈜액상코리아의 전자담배 전문 브랜드 `하카 코리아`가 신제품 하카 s4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카 s4는 지난 1월 출시돼 1차 물량 완판이라는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이에 업체 측은 오는 4월부터 하카 s4를 사전 예약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상단캡(에어홀 부품) 스테인레스 색상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하카 대리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액상코리아의 하카 s4는 기능성/편의성을 배가시킨 준모드 기기 신제품으로, 펜타입의 편의성과 모드기기의 기능성을 모두 잡은 전자담배이다. 입 호흡과 폐 호흡 두 가지 타입으로 모두 즐길 수 있으며, 1100mAh 용량 배터리의 높은 출력을 자랑한다.
또한, 4가지 보호 기능 탑재로 안전성을 높였으며, 공기 흡입 조절구를 장착해 무화량/흡입량 등을 조절할 수도 있다.
액상코리아 관계자는 "하카 s4에 대한 소비자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사전 예약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전자담배 기기들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액상코리아는 국내 전자담배 업체로는 유일하게 2016년 제품 안전의 날 국가기술표준원장 표창을 받은 이력이 있으며, 소비자 선정 최고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의 이력을 가지고 있다.
하카의 모든 제품들은 오프라인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며, 서울, 부산, 대구, 인천, 경기도를 포함한 전국 500여 점의 공식 대리점 및 취급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