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나이트, 버그베어 등 게임 캐릭터 이용한 다양한 굿즈 선봬
천삼백케이(이하 1300K)는
엔씨소프트의 리니지 레드나이츠 게임 굿즈를 온라인 단독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1300K에서 단독 판매하는 굿즈는 데스나이트, 버그베어, 에티, 코카트리스 등 리니지 레드나이츠 게임 캐릭터 인형, 보조배터리, 슬리퍼, 텀블러, 볼펜, 안마봉, 맨투맨 등 총 60종이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굿즈는 단품과 세트로 구매 가능하며, 최대 20%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세트상품은 매주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며, 1, 2주차에는 볼펜 세트, 메모지 세트, 방향제 세트를, 3주차에는 코카 인형세트, 에티 인형세트, 버그베어 인형세트, 오크 인형세트를, 4주차에는 RK 미니미 인형 세트를 판매한다. 또 세트 상품 구매 시에는 게임에서 쓸 수 있는 아데나 쿠폰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1300K는 리니지 레드나이츠 게임 굿즈 단독 론칭을 기념해 4월 28일까지 코멘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1300K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코카트리스 3종 패키지(안마봉, 인형, 미니인형)를 증정할 예정이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굿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엔씨소프트가 리니지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를 활용해 개발한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다. 방대한 스토리와 다양한 캐릭터, 게임 내 커뮤니티인 혈맹 시스템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