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은 주식시장에서 부정적인 이미지로 인식돼온 개미의 이미지를 걷어내고 공격적이고 중요한 투자자로 거듭나기 위한 라이온 KING 만들기 강연회를 진행한다.
이에 한국경제TV는 `개미`라는 단어 대신 `라이온`으로 개인투자자들을 지칭하는 캠페인을 통해 개인투자자들의 강인한 이미지창출에 앞장설 계획이다. 라이온킹 만들기 강연회는 와우넷 베스트파트너들과 함께 하는 전국 순회 강연회로 4월 1일 서울을 시작으로 8일 광주와 대전, 15일 부산, 16일 대구에서 각각 진행된다.
오는 1일(토)에 서울 여의도 사학연금회관에서 진행되는 첫 강연회는 오전 11시부터 시작되며 샤프슈터, 오재원, 김종철, 권태민 등 와우넷 대표 파트너들이 2분기 증시에 대해 전망하고 핵심유망주 및 투자전략을 공개한다.
이어 8일(토)에는 광주와 대전에서 오후 1시부터 동시에 진행되는데, 광주는 김대중 컨벤션센터에서 샤프슈터와 이동근이, 대전은 기독교연합봉사회관에서 이종원, 증권사관학교 강사들이 강연한다. 또 15일에는 부산벡스코에서 샤프슈터, 권태민, 16일에는 대구 상공회의소에서 출동해결반과 이동근이 각각 강연한다. 강의는 오후 1시부터 시작된다.
강연은 선착순 400명에 한해서 입장이 가능하며, 현장 접수 후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다. 또 참석자를 위한 다양한 현장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와우넷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1599-070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