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6.81

  • 32.16
  • 1.29%
코스닥

694.47

  • 4.06
  • 0.58%
1/4

멜로디데이, 2년 연속 ‘위문열차’ 탑승…新 군통령 등극

관련종목

2024-12-18 04:59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실력파 `보컬먼스` 걸그룹 멜로디데이가 2017년 국군장병들을 위한 `위문열차`에 탑승한다.

    멜로디데이는 30일 오후 경기도 이천의 한 부대에서 진행되는 국방TV 공개방송 프로그램 ‘위문열차’에 출연, 국군 장병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한 무대를 꾸민다.

    `위문열차`는 지난 1961년 10월 첫 방송을 시작, 56년간 방송되며 군 장병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국방TV의 최장수 프로그램이다. 멜로디데이는 지난 해에 이어 2년 연속 `위문열차` 무대에 올라 최근 핫하게 급부상 중인 ‘신 군통령’ 걸그룹의 위엄을 입증할 전망이다.

    멜로디데이는 이번 ‘위문열차’에 앞선 최근 강원도에 위치한 한 부대로부터도 러브콜을 받아, 장병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낸 바 있다. 장병들은 여성미를 탑재한 멜로디데이의 무대에게 우렁찬 함성으로 화답해 눈길을 끌었다.

    30일 오후 이뤄지는 ‘위문열차’에서 멜로디데이는 최근 호평 속에 활동한 히트곡 `키스 온 더 립스`를 비롯해 자신들의 다양한 퍼포먼스 무대와 토크를 전하며 장병들의 사기충전을 위한 힘을 보탤 예정이다.

    앞서 실력파 보컬 걸그룹으로 활약해 온 멜로디데이는 지난 2월, 신곡 ‘키스 온 더 립스’를 발표하고 고혹적 여성미와 퍼포먼스까지 강조한 180도 반전변신 활동을 펼치며 대중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후 멜로디데이는 SBS MTV ‘더쇼’ 2위 등극을 비롯해 중국 유력 음악차트인 쿠거우뮤직, 인위에타이 V차트에서 각각 5위에 오르는 등 기분 좋은 결과를 달성하기도 했다.

    이 같은 반응에 힘입어 멜로디데이는 군부대를 비롯해 대학가, 기업행사 등 쏟아지는 러브콜을 받고 있는 것은 물론 막내 차희가 한 의류브랜드 단독 모델계약을 체결하는 등 눈에 띄는 ‘성장’ 속에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처럼 팀은 물론 개인활동에서도 활기를 띄고 있는 멜로디데이는 다수의 군부대 공연을 중심으로 크고 작은 행사 참여에 본격 시동을 걸며 차세대 `군통령`다운 입지를 더욱 두텁게 다질 전망이다.

    한편 보컬 영역과 퍼포먼스 영역을 오가고 있는 멀티걸그룹 멜로디데이는 ‘키스 온 더 립스’의 성공적인 활동에 이어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사임당, 빛의 일기’ 메인테마송 ‘별의 일기’를 발표하고 다양한 음악적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