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세븐은 건강기능식품의 하나인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을 물 없이 입안에서만 천천히 녹여먹을 수 타입으로 만든 `오마스크` 제품의 판매를 시작했다.
캐나다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체인 비바파마슈티컬즈(Vivapharmaceuticals Inc.)와 뉴트리세븐이 공동으로 연구 개발한 제품으로 둥근 알약 타입으로 생겼으며 5개의 블리스터 카드에 각각 6개씩 담겨져 있어서 휴대가 간편하여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 쉽게 복용이 가능하다. 하루 1번 복용으로 총 30회 분량으로 되어 있다.
`오마스크`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C, 비타민E, 셀렌과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를 주원료로 하고 도라지뿌리추출분말, 호로파씨앗추출분말 등 총 4가지 허브성분과 폴리덱스트로오스와 이눌린, 이노시톨, 베타카로틴을 부원료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뉴트리세븐 관계자는 " 오마스크는 설탕과 물엿, 합성감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고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이산화티타늄, HPMC와 같은 부형제들도 사용하지 않았으며 산소,습기,열로부터 제품의 효능을 보호하기 위해 PVDC블리스터와 파우치의 2중 포장을 하고 있다" 고 하였다
평소 과격한 운동이나 업무과로로 유해산소가 발생하기 쉬운 환경과 생활습관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나 항산화 영양소가 필요한 중.장년층, 그리고 실내에서 오래 생활하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제품이라고 한다. `오마스크`의 구입과 좀 더 자세한 제품정보는 뉴트리세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