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에스301의 김형준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4월 6일 세 번째 미니앨범 리패키지 ‘AM to PM 7-5-11-3’ 발매를 앞두고 있는 더블에스301(Double S 301)의 김형준이 21일 0시 소속사 CI ENT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곡 ‘7 O’CLOCK’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마치 한 편의 영화 같은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으며, 짧은 장면들이 스쳐 지나감에도 불구하고 김형준의 섬세한 감정 연기가 돋보이는 등 지난 8일에 발매된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기대(Count On You)’와는 180도 달라진 색다른 변신을 예고했다.
또한 독특한 분위기와 함께 트랜디하고 감각적인 비트로 시작되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7 O’CLOCK’의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으며, 오는 4월 6일(목)에 발매되는 세 번째 미니앨범 리패키지 ‘AM to PM 7-5-11-3’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강인하고 섹시한 남성미를 드러냈던 김형준이 지난 8일 발매된 세 번째 미니앨범을 통해 R&B를 기반으로 한 감성적인 곡들을 수록하며 음악적인 변신을 예고한 데 이어, 이번 세 번째 미니앨범 리패키지 ‘AM to PM 7-5-11-3’에서도 김형준의 또 다른 음악적 색깔을 담아낼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형준의 티저 영상을 접한 팬들은 “티저가 한 편의 영화 같아요! 빨리 4월이 오길!”, “리패키지 앨범까지 나오다니..완전 대박!”, “연기력도 장난 아니네! 어제 앨범 사전 예약도 하고 왔어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더블에스301의 김형준은 오는 4월 6일 세 번째 미니앨범 리패키지 `AM to PM 7-5-11-3`의 발매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