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64.00

  • 36.10
  • 1.44%
코스닥

677.15

  • 13.65
  • 1.98%
1/4

삼겹살 창업 브랜드 '제주돈마당', 소비자 설문조사 실시 10명중 9명 재방문 의사…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제주흑돼지 삼겹살창업 브랜드 `제주돈마당`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설문조사에서는 10명 중 9명의 소비자가 매장 재방문의사를 내 비췄다.

매장을 방문한 경험이 있는 응답자 중 95.5%의 응답자가 재방문의사가 있다고 답했으며, 89%의 응답자는 주변 지인에게 가족모임이나 직장회식, 연인데이트 장소로 추천할 의사가 있다고 답한 것으로 집계됐다.

뿐만 아니라 약 90%의 응답자가 `제주돈마당`의 메뉴와 서비스에 만족하고 있다고 평가해 제품 및 브랜드 경쟁력에서도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외에도 고기집창업 시장에서 해당 브랜드를 언급했을 때 떠오르는 이미지를 묻는 문항에는 참숯, 제주흑돼지, 럭셔리한 인테리어라고 답했고 본사에서는 이러한 점들이 타사 초벌구이 삼겹살프랜차이즈 전문점과는 차별화된 포인트로 소비자들에게 인식된 것 같다고 분석했다.

한편, 삼겹살창업 브랜드 `제주돈마당`은 제품 및 브랜드, 서비스 등 전반적인 고객 만족도를 파악하고 불편사항이나 문제점을 진단하기 위해 지난 2016년부터 매년 정기적으로 설문조사를 시행 중이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