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체대입시, 수학의 영향력이 강화된다
수학 성적 향상에 효과적인 학습법을 제시하는 ST예인학원이 수학에 부담을 느끼고 있는 수험생, 수학을 준비해야 하는 수험생들에게 3월 20일부터 2주간 무료 특강을 개최한다.
대치동에 위치한 ST예인학원은 체대재수를 준비하는 수험생과 재학생 대상의 학과전문 학원으로 잘 알려져 있다.
3월 20일부터 시작되는 체대재수생, 체대입시 준비생들을 위한 수학특강은 주 2회에 걸쳐 1회 4시간씩 진행되며 총 4회의 수업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매일 3회에 걸쳐 진행되며 수강을 원하는 학생은 원하는 요일과 시간에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
총 여섯 명의 베테랑 수학 강사가 참여하는 가운데 레벨별로 수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수학을 포기했던 학생도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다는 게 학원 측 설명이다.
학원 관계자는 "2018학년도 체대입시는 수학을 필수과목으로 지정한 대학이 많아졌기 때문에 수학에 대한 부담감을 느끼는 수험생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수학 포기를 생각하고 준비를 하지 않았던 수험생들에게 혼란이 야기되고 있는 가운데 ST예인학원의 무료 특강이 이목을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특강 관련 자세한 정보는 예체능전문학원인 ST학원에 직접 문의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