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모닥홀딩스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제주 돼지고기 전문점 `제주몬트락`이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학여울역 서울무역전시 컨벤션센터(SETEC)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제39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제주몬트락은 본고장 제주도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제주돼지 전문점이다. 지난해 제주도지사가 인증한 `100% 제주 돼지고기 인증 1호점(심사결과 최고점수)`으로 제주몬트락 강남본점이 선정되면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올곧은 재료가 요리의 전부다`라는 슬로건 아래 음식의 질에 대한 기대 수준이 날로 증가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한 것이다.
140여개 업체, 200여개 브랜드, 360여개 부스가 참여하는 이번 박람회에, 제주몬트락은 4개의 부스를 사용, 넓은 규모로 관람객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창조관 37.38.39.40에 위치해 있는 부스를 방문하면, 브랜드 경쟁력을 눈으로 확일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관심 있는 예비 창업자들에게는 1:1 상담을 통하여 창업 노하우를 상세히 안내할 예정이다.
더불어 해외에도 소개된바 있는 고급스럽고 깨끗한 매장 분위기와 디테일한 부분까지도 고객의 편의를 생각한 제주몬트락만의 인테리어 컨셉은 실제 매장을 구현한 박람회 부스에서, 간접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다.
관계자는 "런칭 1년 만에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제주 돼지 전문점으로 자리잡은 것에 대한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 더 많은 예비 창업자분들께 제주몬트락만의 경쟁력과 브랜드를 알리기 위하여 이번 박람회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이번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를 통하여 브랜드 홍보는 물론, 예비 창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들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날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참가를 기념하여, 박람회가 진행되는 3일 동안 부스를 방문하시는 모든 분께 응모권 추첨을 통해, 제주도 왕복항공권 2매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브랜드 런칭 1주년을 기념하여, 3월 한달 동안 전국 매장을 방문하시는 분 중 추첨을 통하여, 총 10분께도 제주도 왕복항공권 2매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방문하시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본고장 제주도의 맛, 제주몬트락은 서울에서는 강남본점을 포함, 교보타워점(구 강남2호점), 논현점, 수서직영점, 가락점, 개롱역점, 군자역점, 길음점, 석촌호수점, 용인보정점, 분당수내점에서, 그리고 지방에서는 제주본점을 포함 청주율량점, 순천조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