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소개 및 놀이방매트 체험, 참가자와 함께하는 이벤트 등 진행
2월 16일~1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린 `제 31회 BEFE 베이비페어`에 참가한 프리미엄 유아브랜드 미호르노제는 신제품 소개 및 놀이방 매트 체험과 참가자와 함께 하는 이벤트 진행 등 알찬 내용을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으며 성황리에 마쳤다.
작년 7월에 이어 두 번째로 베이비페어에 참가한 `미호르노제` 는 다른 놀이방매트와 차별된 프리미엄급 매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발길로 북적이며, 고객들이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한 차별화 된 놀이방 매트가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베이비 페어에서는 `미호르노제` 만의 특별한 안티노이즈 공법이 적용된 1세대 `리제나` 폴더매트와 이를 개선하여 엠보싱 패턴을 더한 2세대 `슈리엘` 폴더매트가 많은 육아맘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진보적인 3세대 페브릭 패턴의 `로이엘` 폴더매트는 물론 6단 폴더매트로 변형이 가능한 `슈리엘 범퍼` 등 기존의 베스트셀러 놀이방매트 또한 여전한 신뢰와 사랑을 받았다.
특히 특허받은 신제품 `PVC폴딩 매트`는 기존 매트의 단점을 개선한 제품이며 로이엘의 신 컬러 `멜란지 시리즈`는 3.5세대 폴더매트라고 불러야 할 만큼의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주목을 받았다.
이번 `제 31회 BEFE 베이비페어`에서는 놀이방 매트 체험 판매 외에도 참여한 고객을 위해 임신/출산/육아 부문 대표 어플리케이션 `엄마와`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도 진행되었다. 회원수 40만명(2017년 1월 기준)에 달하는 대표적인 임신/출산/육아 포털 `엄마와`와 놀이방매트의 콜라보레이션이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했고, 이것이 육아맘들의 적극적인 이벤트 참여로 증명되었다.
엄마와 아이의 행복을 위해 더 많은 이벤트를 준비중인 미호르노제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결과는 `엄마와` 어플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