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coreana) 의 프리미엄 순환 한방 브랜드 `자인`이 피부 속과 겉을 모두 케어해 투명한 광채 피부를 완성시키는 천녀목란 빛 라인 2종을 리뉴얼해 선보인다.
코리아나화장품은 옛 의서인 <약성론>에서 "살결을 곱게 하며 크림으로 만들어 쓰면 광택이 난다"고 기록할 만큼 피부 미용에 좋은 천녀목란의 효능에 주목, 2006년부터 10여년 간 천녀목란에 대한 끈질긴 연구를 거듭한 결과 얻어낸 귀한 천녀목란 진액을 자인에 접목시켰다.
자인 `천녀목란 빛 앰플에센스와 크림`은 오랜 시간의 증류 과정을 거친 후 다시 한 번 자인만의 특별한 윤슬 추출법으로 얻어낸 순도 높은 천녀목란 꽃잎 진액이 강력한 피부 미백 효과를 이끌어낸다.
또한 기존보다 함량을 늘려 고농축 함유된 천녀목란 진액이 세포 단계에서부터 색소가 생성 및 전이되는 것을 차단해 피부의 속과 겉을 맑고 깨끗하게 관리해준다.
리뉴얼된 자인 천녀목란 빛 앰플에센스(50ml)는 속빛에센스라는 애칭답게 피부 속을 케어하는 유효성분을 함유해 투명한 피부 빛을 끌어올려주는 미백 앰플에센스.
아름다운 빛을 함축시켜놓은 제형 속 빛 입자가 피부 온도와 만나는 순간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즉각적인 미백 효과를 부여한다. 또한 고농축 앰플과 부드러운 에센스가 만난 텍스쳐가 피부 깊숙한 곳까지 스며들어 1회 사용만으로도 속보습 광채 효과를 볼 수 있다.
진주광크림이라는 애칭을 가진 자인 천녀목란 빛 크림(50ml)은 국내 최초로 도입한 `초고압 유화 기법`을 통해 미세하게 쪼개진 크림 입자들이 다각적으로 빛을 발산해 은은한 진주빛 광택을 피부에 고스란히 선사하는 미백 크림이다.
또한 뛰어난 보습 효과를 지닌 광채 보습 성분과 피부 친화 성분이 윤기있고 화사하게 톤업된 광채 피부로 표현해준다.
코리아나화장품 마케팅팀 관계자는 "자인만의 특별한 기술력으로 탄생한 고농축 고순도의 천녀목란 진액 성분이 멜라닌 색소가 생성되고 전이되는 각 단계를 차단해 피부 속과 겉을 모두 케어하는 천녀목란 빛 라인 리뉴얼 제품으로 봄 햇살처럼 밝고 화사한 광채 피부로 가꾸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자인`의 독자적인 미백원료인 천녀목란은 우리 땅에서만 피는 토종 목련으로 1년 중 단 한 번 피는 귀한 꽃이다.
강원도 설악산과 치악산 일대의 공해가 없는 깊은 산속에서만 자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자인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얻어낸 천녀목란 진액은 국내외 17건의 특허 획득 및 해외 유명 화장품 기업에 미백 기능성 원료로 수출하는 성과를 달성하며 탁월한 미백 효과를 인정받았다.
새롭게 리뉴얼된 자인 천녀목란 빛 앰플에센스와 크림은 전국 250여 개의 코리아나 뷰티센터 및 온라인 뷰티센터에서 구입 가능하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