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4.67

  • 1.61
  • 0.06%
코스닥

694.39

  • 2.39
  • 0.35%
1/3

이니스프리 ’그린티 컬렉션’ 4종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제주 센트 트립에서 찾은 향기를 담은 `그린티 컬렉션` 4종을 출시했다.

`그린티 컬렉션`은 식물의 향을 포집하는 `센트 트립`을 통해 찾아낸 향을 생생하게 구현한 것이 특징. 싱그럽고 여유로운 그린티 향을 베이스로 우아하고 풍성한 제주 자연의 4가지 향을 더했다.

2010년에 포집한 제주 감귤꽃의 향기를 그린 프루티 플로랄 계열로 표현한 `10 탠저린 블라썸 인 그린티 오 드 뚜왈렛`을 비롯해, 청초한 제주 동백향을 담은 `12 카멜리아 인 그린티 오 드 뚜왈렛`, 따뜻한 구상나무 향의 `13 아비스트리 인 그린티 오 드 뚜왈렛`, 우아한 자스민 향의 `15 자스민 인 그린티 오 드 뚜왈렛` 등으로 나뉜다.

세련된 보틀 디자인에 전용 패브릭 파우치를 함께 구성해 휴대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그린티 컬렉션과 동일한 향의 실내용 방향제 `센티드 샤쉐` 4종을 출시했다.

센티드 샤쉐는 티백 컨셉 디자인으로 제작해 차를 즐기듯이 여유롭고 은은하게 향을 공간에 선사한다.

제주 센트 트립을 통해 찾은 향기를 담은 `그린티 컬렉션`은 이니스프리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