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방탄소년단, ‘낫 투데이’ 뮤직비디오 K-POP 그룹 최단시간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 돌파

관련종목

2024-12-14 13:38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방탄소년단이 일주일 만에 자체 기록을 갈아치우며 K-POP 그룹의 신기록을 달성했다.

    방탄소년단이 20일 0시 30분 공개한 `윙스(WINGS) 외전 : 유 네버 워크 얼론(YOU NEVER WALK ALONE)`의 수록곡 `낫 투데이(Not Today)` 뮤직비디오는 공개 21시간 38분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29만3859건을 기록하며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지난주 타이틀곡 `봄날`의 뮤직비디오로 세운 최단 시간 1000만 뷰 돌파 자체 기록을 경신하는 기염을 토했다. 방탄소년단의 `봄날` 뮤직비디오는 지난 13일 0시 공개 후 26시간 38분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하며 K-POP 그룹 사상 최단 기록을 세운 바 있다.

    `낫 투데이(Not Today)` 뮤직비디오는 21일 오전 7시 현재 유튜브에서 24시간 내 최다 조회수 1위를 기록하고 있기도 하다.

    또한 방탄소년단의 `봄날` 뮤직비디오는 공개 일주일이 지났음에도 여전히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16일 역대 K-POP 그룹 뮤직비디오 가운데 최단 기간 2000만 뷰 돌파에 이어 21일 오전 0시 12분 경 유튜브 조회수 3008만3293건을 기록하며(8일 12분 만에) 역시 국내 아이돌 그룹 최단 기간 3000만 뷰 돌파를 달성해 겹경사를 맞이했다.

    한편 새 앨범 `윙스(WINGS) 외전 : 유 네버 워크 얼론(YOU NEVER WALK ALONE)’으로 컴백한 방탄소년단은 23일 엠넷 `엠 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음악방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